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낀 그릇 빼기

낀 그릇 빼기

안녕하세요!!
😎♡덤 👧 부부의 킹덤 😎♡ 입니다.



주부님들 설겆이 하다보면,
그릇이 낄 때가 있으시죠~~

유리그릇 끼었을 때,
사기그릇 찡겨서 하나는 깨질거 같을 때!!!
대략 난감~ ㅠㅠ



와이프가 SOS 를 합니다.
자~~
사건 현장을 함께 보시죠~~


이런 상황이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1. 퐁퐁물(비눗물)로 뺀다. 
2. 둘중 하나를 깬다!! +.+
3. 물에 담가둔다.
4. 온도를 이용한다.


답은 정해진거 같지 않습니까??^^


네. 4번으로 해보겠습니다.
뭔가 폼나지 않습니까? 과학적으로다가...


넓은 볼에 따뜻한 물을 받아줍니다!
그리고 포개진 그릇의 큰 그릇이 따뜻한 물에 30초 정도
닿도록 해줍니다.


이 그릇이 반신욕을 하면서 신기하게도 몸이 노곤노곤
늘어지니 그릇이 아주 미세하게 늘어나죠~


바로 그때 안쪽 그릇에 차가운 물을 한컵 냅따
부어줍니다~ 쏴~~~

이 녀석 추우니 몸을 움츠리겠죠~~
그때 살짝 작은 그릇을 당겨주면, 감쪽같이 나옵니다!!!


쨘!!! 보시죠~~


정말 감쪽같죠~!!!
이젠 와이프에게 연기 들어갑니다!!!^----^

😎: 여보!!! 그릇 하나가 얼마정도 하지??
덤 👧: 어?? 2만원 정도 ㅠㅠ, 왜 깨졌어??
😎: 치킨쏴라~ 빼놨데이~ ㅋㅋ

아직 치맥 확답은 못받았습니다~
여러분도 그릇이 끼면 놀라지 마시고,
냉탕과 온탕으로 시도해보세요~

깜~짝 놀라실 거에요~^^


PM 7:36
치킨 획득했어요!!!
찬스를 놓치기 싫어 정신 없었네요~
이 사진만 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