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동킥보드(EV)

나인봇 맥스 (ninebot max) 구입. 개봉기

나인봇 맥스 (ninebot max) 구입.개봉기

남자들의 로망!! 이동수단하면 떠오르는 것?

1. #자동차
2. #오토바이
3. #자전거
4. #킥보드

좀더 들어가보면
1. 자동차 = 세단, 스포츠카, 오프로드, 전기차
2. 오토바이 = 할리, 듀카티, 인디언바이크
3. 자전거 = 스패셜라이즈드, 트랙, BMC
4. 킥보드 = 킥보드는 나인봇? ㅋㅋ

여러 킥보드를 보다가 가성비와 내구성 파워를 겸비한
#나인봇맥스 를 구입 했다.

나인봇 맥스의 어플 로고


#킥보드 를 고려하면서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한것은
1. 디자인
2. 운행시간
3. 내구성
4. 이전 구매자들의 평 이었다.

😎♡덤 👧 우리는 국내수입원을 거치지 않은
해외 직구의 모험을 해보기로 했다.
그것도 각자 타야하지 않겠수?? 2대를 직구했다.

코로나의 여파와 해외직구의 인기파에 힘을 얻어
킥보드는 20일의 간격을 두고 우리에게 왔다.
제목에는 적었는데^^ 어설픈 개봉기는 생략한다!!

☆한 가지 중요한 포인트만 후배들을 위해 조언한다.
😎: 충전중!엔 어플에서 기기를 못찾고, 못잡아유~
난 내 킥보드만 찐따가 왔다는 생각에 충전하는 내내
단기 우울증에 시달렸다! 왜 이런 말을 아무도 안해서..
그래서 나는 이것만 꼭! 알려주겠다.

그기간 중(킥보드 2호를 기다리던 중) 덤 👧은 킥보드를
타고 😎의 한강 라이딩을 밤에 따라 나섰다가 나인봇
맥스의 치명적 한계를 느끼고야 만다.

1. 속도 이게 최선이니? 덤 👧😎의 로드 자전거
를 따라갈 수 없었다. (사실 생각해보면 갑작스런 상황
에서 조향을 하거나 노면의 충격등을 생각해보면 지금
25~30km의 속도는 적정이얌^^)))))

2. 크루즈 기능 안쓰면 엄지 아파요~ 서있으니 발바닥도
아파요~ 무릎아파와요~ 긴장했는지 어깨에 DAM DAM
담도와요~시내에서의 가동성은 최고일텐데, 재밌있는
이동수단인데... 덤 👧은 다음 도착할 녀석을 마음에서
지우고 있었다!!. ㅠㅠ

덤 👧: 다음 도착하는 애는 박스 채로 팔꼬야!~
😎: 어떻게 팔려고?
덤 👧: 당근!! 🥕 마켓!!


집앞에 도착한 나인봇 2번 타자

따뜻한 계절이 이유인지?
킥보드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지?
올리자마자 구매자가 나타났고, 우리는 2번타자를
트레이드 했다.

😎: 잘가~ ㅠㅠ/
아쉬었는지, 박스를 구매자의 차에 같이 싣어주고, 아는
것도 딱히 없으면서 킥보드 10년 탄 사람처럼 조언하고,
잘 타라고 응원하고 ㅋㅋ 😎(오리랍퍼)

그렇게 우린 함께 타려던 킥보드 로망을 절반접고
한대로 둘이 타고 다닌다~ ㅋㅋㅋ 꽉 껴안고~


집앞 건물에서 덤 😎의 포즈


요즘 이렇게 돌아다닌다!!ㅋㅋ
오늘은 자전거 라이딩을 하기전 한강변 도로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다녀왔다.

다음에는 나인봇 맥스의 다른 가능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동킥보드(E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동 킥보드 나인봇 맥스 와 블랙박스  (0) 2020.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