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our)/국내.In bound

[서초맛집]마라공방

서초동 마라공방


집에 들어가는 길에 저녁을 먹으려고 주차 가능한 마라집을 찾다보니 마라공방이 눈에 들어왔어요.

깨끗한 간판과 실내가 마음에 들어 들어가 보았는데
각종야채들의 상태도 매우 신선하더라구요
음... 괜찮겠다 싶어서 자리을 잡았는데
가격이 너무 좋은거예요!!

마라탕 100g당 1,800원
꿔바로우가 소자 10,000원인거 있죠!!!
튀김꽃빵 6,000원
공기밥 무료!

오호라~ 꿔바로우와 꽃빵튀김까지 시켰죠^^
교대근처라 그런가 가격이 저렴했어요..

옆에 학생들 둘이서 마라상궈 하나에 무료 공기밥 두개 먹던데.... 우린 너무 과식에 과소비인가.....ㅠㅠ
살짝 찔리김 했지만.
먹고싶은거 다 먹고 싶어서
칭타오 큰병 맥주와 소주 1병까지 주문했습니다 ㅎㅎ

칭타오와 참이슬


매운맛은 2단계로 했는데 덤덤부부의 입맛엔 딱입니다!! 흑초를 한종지 부어주니 풍미가 더 살아나더라구요!!

꿔바로우도 등장합니다

완전 바삭바삭 꿔바로우 짱!!
꿔바로우와 마라탕 앞에서 양껏 신난 울 신랑 ㅋ


꿔바로우!!! 진심 너무 바삭하고 맛있어요!!
냄새 하나도 안나고!!!
처음부터 끝까지 바삭바삭 눅눅해지지 않는 건
어떤 비결일까요????
정말 엄지척입니다!!!

꽃방튀김이 또 나옵니다!! ㅋㅋㅋ


달달 연유에 콕콕 찍어 막는 꽃빵튀김은 또 별미네요!!
고소함과 달달함의 극치입니다!!!

밀가루 안 좋아하는 위즈덤도 엄청 잘먹었습니다!!
또 갈 예정입니다!!!!
만족도 너무 좋았어요!!!

마라탕에 탕수육에 꽃빵에 칭타오 참이슬까지
37,000원으로 배터질뻔했습니다!!!
서초동이 오시면 마라공방 꼭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