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our)/국내.In bound

[아라뱃길 짬뽕맛집] 만복짬뽕

요즘 자전거 많이 타시죠?
한강에서 조금 멀리 가겠다고 굳은 마음을 먹으면,
김포갑문 아라뱃길로 길을 잡게 됩니다!!!

멀리가다보면 당연히 보급이 필요합니다!!
힘이 빠지고, 고열량 식사를 넣어줘야 또 힘을 내서 달립니다!!!

그럴 땐 짬뽕이죠!!!
그래서 소개드립니다!!!
경인 아라뱃길 만복짬뽕집!!!
‘만인에게 복을 주는 짬뽕’ 이라는 풀네임입니다!!
주소는 인천 계양구 벌말로 618
주차장 아주 넓습니다!!


차돌 불짬봉을 시켜보았습니다
주문 받으면서 불짬뽕이 많이 매운데 괜찮냐고 다시 물어보시더라구요~
불맛만 추가로 내는 건줄 알았는데 매운거였나봅니다!!
친절하게 다시 물어보고 알려줘서 좋았습니다!!

물론 OK!! 입니다!!
매운거 사랑하거든요 ㅎㅎㅎㅎ

드디어 등장한 불짬뽕!!


헉!! 일단 그릇크기와 양에 놀랐습니다!!
고기도 정말 수북하게 올라와 있구요!!
면은 어떤지 궁금해졌습니다!!


손으로 직접 만든 도톰하고 쫄깃한 수타면!!
부드럽게 호록호록 넘어갑니다!!

진짜 매워서 물도 한모금씩 ㅋㅋㅋㅋ
얼큰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최고일거 같네요!!
느끼함 1도 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차돌도 쫄깃쫄깃 고소함이 매운맛과 너무 잘 어우러지구요!! 진짜 맛있습니다!!!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