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our)/자전거.Bicycle Trip

가을을 즐기자! 한강 라이딩

가을을 즐기자! 한강 라이딩

안녕하세요!!
오늘도 잠들기 전 인사드립니다!!! ㅎㅎ

😎♡덤 👧 부부의 킹덤 😎♡ 입니다.

오늘은 와이프와 함께 오후에 운동을 했습니다.
어제 옥상! FLEX 로 고기를 구었으니,,, 오늘은 운동으로
빼줘야 겠죠~~^^




함께 한강 라이딩을 시작 해보시죠~
오늘 저희가 함께 달린 구간입니다.

서초-반포-잠실-구의-성수-한남-반포-서초 구간이에요!

 
자~ 본격적으로 가을 한강라이딩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라이딩전 저의 속도계입니다!
아니 시작도 안했는데,,, 심박이 112 인거 보이시나요?

네!! 3층부터 1층까지 자전거 두대 날랐습니다~
여왕마마를 모시고 나가려면 이정도는 기본입죠~

체인 오일 바르기, 공기압 체크, 전조등. 후미등 충전,
속도계 충전, 블랙박스 충전 및 저장디스크 정리는...^^
심박계와 연관없는 역시~ 기본 업무랍니다!!


와이프는 무슨 독서를 하고 계실까요?
가민이 반응형으로 켜지지 않아서 라이딩 시작을
해줘야 하는데, 몇~~ 달 만에 라이딩을 하니 다 잊어버린
거 같군요!! 전 도와주지않고 사진촬영합니다!! ㅋㅋ


아직도 공부중이시네요~
그럼 사진 한장더~ ㅋㅋ


방금 성모병원 업힐 6% 구간을 넘었습니다.
오랜만이어서 그런지 힘들던데요!!
그래도 사진을 찍자고 했습니다.
더 힘들믄 얼굴 망가진다! 셔터누를 힘도 안남는데이~^^



약 10km를 달려주고 휴식을 했습니다.
속도계 사진 두장을 비교해서 올렸는데요.
같은 거리를 함께 달렸는데, 소모한 칼로리가 다르네요?
아마 저는 심박계를 착용해서 더 정밀하게 칼로리 계산을
해주는건 아닐까?? 생각해 봤습니다!!


우리 둘은 벤치에 앉았습니다!
자전거도 쉬어야쥬~
둘이 의지하며 쉬게 해주었습니다~^^
싸우지 말고 사랑하거라~ 니들도~~!!!


잠실에서 테크노마트 방향으로 향하는 다리에서
서쪽으로 보이는 배경을 찍어 봅니다!!
가을하늘이어서 그렇겠죠!!! 너무 이뻐요!!!


여기에서 우리의 사진이 빠지면 안되겠죠!!!
자전거들고 한껏 멋을 부려보았습니다~ 부끄럽습니다~


달리던 도중 예쁜 배경을 몇장 더 담아 보았습니다!


드디어 한강에서의 출발 기점인 반포로 왔습니다!!
여기까지 28km쯤 되구요!!
천 칼로리를 넘겼궁요!!


이것이 마지막 촬영이 될듯 싶군요!!!
전 아직 팔팔!! 와이프는... ... ... 음....
아직 쌩쌩해 보이나요??


두 녀석도 또 기대어 쉬게 해줍니다!!
오늘 고생했다!!


네. 와이프의 상태 오리지널 버전입니다!!!ㅋㅋㅋ
내가 왜?? why?? 따라 나섰을까.??나..??


그래도 완연한 가을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즐거운 라이딩을 했습니다.

전체거리는 약 30km로 무리하지 않았구요.
즐거웠습니다.
와이프 의견은 못 물었네요!!! ㅋㅋ 즐거웠을 꺼에요~

여러분도, 시간을 내서 가족이 함께 즐거운 마실~
라이딩~ 산책 해보시도록 추천해 드립니다!!^^


라이딩 후엔 맥주 한잔이 최고겠죠???
맥주 한잔 분위기 안주 좋은곳 소개합니다!!!!^^

[방배동 먹자골목] 역전할맥
- https://threedom.tistory.com/m/64

[방배동 먹자골목] 역전할맥

올만에 덤덤부부가 야밤에 산책을 나갔습니다. 감튀에 생맥을 부르짖는 킹덤남편때문이였죠 ^^;; 강남역을 갈까 하다가 올만에 방배동 골목을 가보기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바람도 사원하고,

threed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