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our)/자전거.Bicycle Trip

뚜르드프랑스 스테이지 17

뚜르드프랑스 스테이지 17

안녕하세요!
😎♡덤 👧 부부의 킹덤 😎♡ 입니다.

뚜르드프랑스 스테이지 17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우선 구간부터 한 번 둘러 볼까요!!^^

순탄하게 달리다가 힘든 업힐 하나를 넘고 마지막도
업힐로 마무리하는 코스입니다.

예상컨데 첫번째 업힐전에 전문스프린터들과 상당수의
선수들이 힘을 소진할거 같구요!!!
선두그룹들도 찢어질 수 있겠네요!!!

지켜보시죠~^^

약 135km 남은 지점인데요..
카라파즈, 알라필립, 캄나, 마틴이 선두그룹에 포진해서
달리고 있네요!!

경기의 묘미중 하나는 "S"로 표기되어있는 스프린트
구간이지요~

이 구간의 포인트 최고 득점자가 그린 져지를 입는데요.
지난 몇년간 그린져지의 주인 이었던 피터사간이 지금
그 자리를 내주었고, 되찾기위해 노력을 하고 있죠!!!^^

스프린트 체크 구간이 다가오자 경쟁자들이 스프린트
하는 장면을 위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잠간!
그린져지 란??

스프린트 구간 지원, 홍보, 협찬사가 SKODA 라는 회사
인데, 잔디깍는 기계던가? 트랙터 회사일 꺼에요!!?!
그 회사 트레이드 색상이 그린이던군요!! ㅋㅋ

다시 경기로 돌아오시죠~

어제의 우승자였던 캄나가 오늘은 컨디션이 정상으로
올라오지 못한거 같군요.
75km쯤 남은 구간에서 뒤로 흐르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 스테이지의 펠론톤 그룹은 윰보비스마 팀과 메리다
바레인 팀이 주로 이끌어 주었습니다!!!!

약 3.5km 남음지점 마지막 경합을 벌일 선수들의 윤곽이
드러나네요.

포카차, 로글릭, 로페즈가 눈에 띄는 군요!!!

이번 스테이지는 로페즈가 경합을 요구하지 않네요.
로그릭과 포카차가 거리를 좁히기 위해 안간힘을 다해서
달렸지만, 이 스테이지는 로페즈가 가져갑니다!!!

로패즈 웃는거니? 우는거니?? 괴로워하는거 같기도??
오늘 경기 스테이지 17의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2위와 15초 3위와 30초 앞서 들어왔군요!!

하지만 전체 누적 순위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전체 누적 순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늘 우승자인 로페즈에 대해서 알아 봐야겠죠??^^
그런데,,, 그런데 말이죠!!
로페즈 정보를 못찾았습니다. ㅋㅋㅋ
찾는데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숨이 차오르는 라이딩 후에는 맥주가!!! 캬~ 최고쥬~
덤으로,,, 맥주안주로 어울리는 와이프 위즈덤의 요리
하나를 연계 포스팅합니다!!!

[초간단 보양식] 훈제오리 단호박구이
- https://threedom.tistory.com/m/17

[초간단 보양식] 훈제오리 단호박구이

#훈제오리단호박구이 장마가 끝나고 더워도 정말 너무 더워요... 이럴때 필요한 건 보양식이지요. 하지만, 복잡하고 어려우면 또 곤란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어요. 쉽고 간편한 #단호박 #훈제오�

threedom.tistory.com


이상으로 뚜르드프랑스 스테이지 17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