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our)/자전거.Bicycle Trip

뚜르드프랑스 스테이지 18

뚜르드프랑스 스테이지 18


안녕하세요!
😎♡덤 👧 부부의 킹덤 😎♡ 입니다.

오늘은 뚜르드프랑스 경기의 스테이지 18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우승자 힌트 사진부터 보시죠!!!^^

우승자 사진에 두명?? 이 잡혔는데요!!!
어떤 결과인기 끝까지 가~ 보시죠~~

영상중 멋진 스카이 샷이 있어서 첨부합니다!!


네.. 우선 함께 스테이지 18의 구성부터 보실까요??

전체 구간은 175km의 길이이구요!
업힐의 분포는 보아하니, 대다수의 선수들에겐 힘들고
가벼운 클라이머들의 날이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약 131km 남은 지점인데요!
1분 52초라면, 충분히 펠로톤의 추격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한장의 사진이지만, 여러 정보를 볼 수 있네요!!
4 그룹으로 나뉘어있고, 펠론톤 그룹은 3번째인데
더 벌어지고, 그린져지의 주인공인 샘베넷은 초반에
힘을 다 쏱고 뒤로 쳐진것도 확인되네요!!

달리는 속도가 73km/h 인걸 보니 내리막같구요!!

내리막의 슬리브로 인한 낙차는 무섭죠!!
히리치 선수인거 같은데, 중계때 보니 팔꿈치와 엉덩이
부분이 찢겼던데, 그래도 라이딩을 하더라구요!!! ㅡㅡ.

이 장면이 참 중요한데요,
한 팀의 두선수가 멋지게 달려나갑니다.
이름을 언급해야하는데, 읽기가 어려워요 ㅠㅠ
한명!!! 카라파즈는 말하기 쉽죠~^^

조금 늦은감은 있지만, 윰보비스마의 로글릭과 한 선수가
시동을 걸고 추격을 하네요.

일반적으론 펠론톤이 함께 추격한다면 속력이나 에너지
효율면에서 좋아지겠지만, 이유없이 선수들이 힘을 소진
하지 않겠죠!!

사실 로드싸이클 경기를 보다보면, 대다수의 선수들의
비호응에 과격한 반응을 보이면 달리자고 소리치는 선수
들도 있지요~ 하지만 천천히 가는 선수들도 나름 이유는
있는지라~ 머라 단정하기는 어렵네요!!^^

여하튼 결국 둘이서 추격에 나섭니다!!

맹추격에도 선두의 두 선수는 잡히지 않습니다!
어깨동무를 하고 들어오는 진풍경도 연출해 주네요!!
스테이지 18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옐로우 져지의 주인공인 로글릭도 들어오네요!!

전체 누적순위에는 큰 변화가 없군요!!

 산악왕에는 변화가 생겼네요!!
오늘 스테이지의 공동1등인 카라파즈가 포카차를 2점
차로 재치고 1위!!! 땡땡이 져지를 입네요!!!

소시지 피자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
피자 먹고싶다!!

오늘은 포스팅을 요기서 마치겠습니다.
배가고파서 인물 정보도 생략 하려구요~^^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