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our)/국내.In bound

[양양맛집] 양양 놀자대게 대박입니다!!!


큰맘먹고 토요일 눈뜨자마자 강원도로 출발했습니다!!
자전거 두대를 싣고 빡세게 운동하고 오자 라고 결심했죠!!! ㅋㅋㅋㅋ

그렇게 해변라이딩을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시원하게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도 한 잔하고...
살짝쿵 헤매면서 강원도를 누볐죠~

그렇게 100km같은 50km를 타고 오니
이거 웬걸요......
너무나 배고파 아사직전......
다리는 후들거리고 손도 떨리고.....
도저히 서울 올라갈 자신이 없는 덤덤부부입니다

그래서 뭔가를 먹기로 했죠!!
올 때마다 먹을까말까 고민했던 대게를!!!!
드디어 큰맘먹고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곧바로 고고!!!
아.... 그런데 대기표 끊고 기다려야 하는.....
저희는 10번째!!!!
물어보니 1시간-1시간 반을 기다려야 된다네요 ㅠㅠ

잠시 고민했습니다....
아 그냥 송이버섯 먹으러갈까?
하지만 오기발동!!! 기왕 맘먹은거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입니까?
우리 앞에 분들 기분이 많이 상하셨는지....
계속 취소가 되면서.... 거의 5분만에 입장했습니다
ㅎㅎㅎㅎ

커플세트는 169,000
한마리더 나오는 세트는 199,000

금액은 헉 소리 나지만......
이왕이면 두마리를 먹겠다!!!!
큰 돈 시켰습니다.... 후덜덜

기본상이 차려지기 시작합니다
새우튀김, 새우버터구이,감자튀김, 생선튀김, 도토리묵, 낙지젓갈, 황태무침, 홍합탕, 활어회까지......
헉!!! 대박입니다


정신없이 흡입하다보니 조절했어야하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 메인은 나오지도 않았는데..

드디어 두마리 대게 입장입니다
집게다리 4개!!! 오호!!
먹기좋게 잘 손질되어 있습니다


한입 먹는 순간.......
아.... 두마리 시길 잘했어!!!
진짜 맛나다!! 어쩜 이렇게 속이 꽉차있는지.....
너무 좋다!!!! 등등등....
연신 감탄사 발사하며 정말 배가 터지게 먹었습니다
배가 너무 부르다는게 너무 속상할 정도로 맛있었어요ㅠㅠ

볶음밥이랑 라면도 먹어야 하는데.....
도저히 못먹을것 같았지만 그래도 시켜는 봐야죠

날치알과 김가루 그리고 순두부같은 진국내장을 사사삭~ 비비니 정말 끝내줍니다

라면도 부탁드렸습니다
두둥!!


대게 반마리가 똭!!
홍합, 바지락, 콩나물, 미역 이 정말 끝내주게 시원한 국물입니다

안타깝게도 너무 배불러 다 못먹었습니다ㅠㅠ
엄청난 대식가인 봉봉이 음식을 남기다니요..
맥주 3병 시켰다가 2병 싸왔습니다
너무 배불러서 마실수가 없었어요 ㅎㅎㅎㅎ

이렇게 운동후 식욕폭발로 다여트는 완전실패하고
소화제 사먹고 서울 올라왔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더 또 생각나네요
대게맛집!! 인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