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Tour)/국내.In bound

배떡 로제떡볶이 주문배달 후기

하도 로제떡볶이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한 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미니벨로 타고 동네마실겸 방배동 떡군이네 떡볶이집을 찾아 냉큼들어갔습니다!!
신랑은 아래층에서 미니벨로 접어서 들고 올라오구요
아….. 그런데….. 배달 전문이라네요 ㅜㅜ
앉아서는 못 먹는데요 ㅠㅠ
그렇게 로제떡볶이에 실패하고 치킨과 생맥을 어마어마하게 먹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자꾸만 생각이 나는 로제떡볶이!!
남편은 삼겹살을 먹고 싶어했지만, 오늘만큼은 제가 우겨서 떢볶이를 시켰습니다!!! ㅎㅎㅎ
쿠팡이츠에서 주문을 하니 바로 주문 수락!! 조리시작!!



로제떡볶이 분모자로 2인분+튀김세트2
배달료까지 19,000원이네요 ㅎㅎㅎ
분식값치곤 많이 비싸요 ㅠㅠ

언능 편의점에가서 맥주 4캔 집어옵니다 ㅎㅎㅎ
15분쯤 지나니 배송기사님이 픽업했다고 하네요!!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거죠
빨리와라 빨리와라~~|

정확히 28분만에 도착!!
문앞에 놓고 배달완료 알림주시는 센스!!

예쁘게 비닐로 담겨져 오네요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밀떡대신 분자모를 선택했는데
아주 쫄깃쫄깃 찹쌀떡 씹는 기분입니다
양념도 쏙쏙 아주 잘 배어 있구요!!

느끼하지 않을까 했는데
적당히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크림맛이 느껴지는게
아~~ 이래서 로제로제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처음에는 국물이 너무 흥건한데 아닌가 했는데요
국물이 원채 맛있고 계속 떠먹게 되서
국물이 많아서 다행이다 싶더라구요!!


보통맛으로 했는데
아주 안맵다는 아니였구요
적당히 기분좋게 매콤하면서
물이나 쿨피스는 안 찾을 정도였습니다!!

아주 맥주 안주로 딱이더군요!!
어느새 한 캔이 홀라당….^^;;

튀김은 좀 아쉬운 편이였습니다
바삭함이 많이 부족했구요!!
그냥 구색만 맞춘 느낌이랄까….

그냥 로제 떡볶이만 시키고
집에 있는 냉동식품들
에어프라이에 돌려도 되겠다 싶었습니다!!
다음에 코스트코 가면
김말이, 새우튀김, 이런것들 좀 사와야겠어요 ㅎㅎ

로제떡볶이 정말 맛있었구요!!
다음에 또 먹을거예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말을 믿고 싶네요 ㅋㅋ
모두들 맛난 거 드시고 건강하세요!!